오피스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Microsoft Office 2021)

오피스2021

Microsoft 365에는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OneNote, OneDrive 등의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서 작성, 스프레드시트 작성, 프레젠테이션 작성, 이메일 관리, 노트 작성 및 파일 저장 및 공유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MS 오피스2021 다운로드 방법

혹시 모를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MS오피스를 모두 삭제하세요.

1. 위에서 안내된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합니다. Ctrl+F를 누른 후 Korea를 찾습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2. 한국어 버전(Korean)의 Office 2021 professional plus 버전을 클릭하여 다운받습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3. Proplus2021reatil.img가 다운로드 되며, 알집으로 실행가능합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4. [열기]를 클릭하여 파일을 실행합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5. 압축이 풀어지면 [Setup.exe]를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6

6. 설치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7. MS오피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8. 시작화면에서 설치된 제품을 실행합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9. 설치는 완료되었으나, 제품인증이 되지 않은 화면이 확인됩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 제품인증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MS 오피스2021 정품인증방법 NEW 버전!

제품을 설치하는 데에 있어서 정품 인증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품 인증과정이 오래걸리지 않으며, 정품 인증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S Office 다운로드 받기

MS Office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각종 문서작업, 프리젠테이션, 데이터 관리 등의 작업을 위한 프로그램 제품군입니다. MS Office는 대표적으로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아웃룩(Outlook), 원노트(OneNote), 팀즈(Teams) 등이 있습니다.

MS Office 제품군의 각각의 프로그램은 문서 작성, 계산, 발표 자료 제작 등 각각의 목적에 맞게 개발되어 있어, 직무 업무 수행에 있어서 필수적인 도구로 사용됩니다. 팀에서 협업할 경우, 각각의 프로그램은 서로 호환성이 좋아 함께 문서를 공유하며 작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산에 관한 문제를 처리할 때는 엑셀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계산하고 그래프로 나타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문서는 다른 사람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PDF 형식으로 변환되어 공유됩니다. 또한, 문서 작성에 있어서는 워드를 사용하여 보고서, 메일, 편지 등을 작성하며, 파워포인트를 사용하면 업무 보고를 위한 발표 자료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MS 오피스2021 제품군은 클라우드 서비스인 원드라이브(OneDrive)와 연계되어 있어, 문서 수정 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반영하고, 어디서나 모바일 장치에서도 문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S 오피스2021는 제품 군에 대한 노하우가 많은 직무 업무 수행에 있어서 필수적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만큼, 이번 글이 여러분이 MS Office를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모음